본문 바로가기
책 추천&리뷰

[자기계발] 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

by 다락방쑥2 2023. 5. 22.
우연히
그 친구를 만나고부터
인생이 달라지기 시작했다. 
지난 20년 동안 광수에게
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?

 

자기계발 도서
나의 돈많은 고등하교 친구 자기계발 도서

 

자기계발 도서
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 자기계발 도서

 

 

30만 베스트셀러 <<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>> 시리즈 송희구 저자가 내놓은 신작으로 소설 형태를 빌려와 독자들에게 돈과 인생, 부와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책이다.

 

목차

추천의 글 
저자의 글 
프리미엄 티켓을 사는 사람 
신사옥 프로젝트 
상상 속의 그림을 현실로 만들기 
영철의 내 집 마련 
돈도 사람을 따른다 
부자가 되는 꿈 
영현과 광현의 도전 
독일 가는 날 
폭죽놀이 주의보 
내가 사면 떨어지는 마법 
성공하는 거, 부자 되는 거, 돈 많이 버는 거 
부자 아빠의 부자 수업 
레버리지 하거나, 레버리지 당하거나 
달까지 가자 
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  
에필로그 
덧붙이는 글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